'프로듀스 101 출신' 한혜리, 깜짝 놀랄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2022-10-14 10:48

add remove print link

한혜리, 최초 버스킹 콘서트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오픈

가수 한혜리(25)가 생애 첫 버스킹 콘서트에 도전한다.

한혜리 / Mnet '프로듀스 101'
한혜리 / Mnet '프로듀스 101'
한혜리 / 이하 와디즈
한혜리 / 이하 와디즈

제작사 '엔스크린'은 와디즈를 통해 그룹 아이비아이(I.B.I) 출신 한혜리의 무대 기회를 위한 펀딩 프로젝트 '가수 한혜리의 버스킹 콘서트에 초대합니다'가 지난 1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한혜리는 2016년 방송돼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순위 12위로 아쉽게 데뷔에 실패했었다. 이후 투표 조작이 밝혀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던 큰 사건의 피해자 중 한 명이다.

그는 당시 최종 탈락한 연습생 중 많은 지지를 받은 5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로 활동 기회를 간신히 얻었지만, 그마저도 그룹 활동이 중단된 상황에 놓였다.

한혜리는 가수의 꿈으로부터 멀어지지 않기 위해 이후로도 방송과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찾았다. 지난 4월에는 첫 싱글앨범 'Spring Day'를 발매했다.

한혜리
한혜리

엔스크린 측은 "한혜리의 버스킹 콘서트를 진행해 가수에게 새로운 무대와 방송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팬들에게는 이른바 힐링 콘서트로써 일상 속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펀딩을 통해서 모인 수익금 중 일부는 밀알복지재단에 기부돼 장애를 가진 영유아들의 긴급의료비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싸인 포토 카드, 버스킹 무삭제 풀 영상 DVD, 1:1 사진 촬영권, 손 편지, 피규어 등 다양한 리워드도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