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규야 X질래?” '환승연애2' 지연, 현규에 욕설…누리꾼들이 포착했다 (+소리 영상)

2022-10-14 22:47

add remove print link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 18회
지연, 현규에게 막말… 누리꾼들이 포착해

이하 티빙 '환승연애2'
이하 티빙 '환승연애2'

'환승연애2' 지연이 현규에게 욕설을 내뱉은 것을 누리꾼들이 포착했다.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 18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3일 앞두고 '지목 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목 데이트'는 각 출연자들이 쌍방으로 선택한 경우에만 데이트가 진행되는 룰이 있었다.

이날 지연은 해당 룰을 접하고 현규에게 "내일 놀자"라고 제안했다. 이에 현규는 "너랑 나랑? 난 괜찮아"라며 여러 번 답하며 지연의 제안을 돌려 거절했다. 하지만 지연은 응한 것으로 착각해 문자를 보냈고 현규는 해은에게 문자를 보냈기 때문에 데이트는 이뤄지지 않았다.

이를 본 지연은 현규에게 "좋냐? 행복해? 어이가 없네"라며 "여기 들어와서 한 일 중에 제일 실수"라고 반말을 내뱉었다.

또한 해은과 대화를 나누는 현규에게 "야, 현규야. 너 X질래?"라는 욕설을 하기도 했다. 해당 언행은 자막에 실리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이 소리를 키워서 포착하고 말았다.

이를 본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앞으로 바뀌길 바람", "아직 어려서 그런가", "친구가 아니라 연장자라는 걸 까먹은 듯", "무례하긴 한데 편집으로 자를 수 있었을 텐데 좀 가혹하다는 생각이 드네"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