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콘서트에서 정해인 마주친 아프리카 인기 BJ, 리얼한 '실물 후기' 전했다

2022-10-18 08:01

add remove print link

블랙핑크 콘서트장에서 정해인 마주친 아프리카TV BJ
BJ 김민교, 함께 찍은 사진 공개하며 실물에 감탄

아프리카TV 인기 BJ 김민교가 배우 정해인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아프리카TV BJ 김민교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김민교 인스타그램

김민교는 지난 17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하던 중 블랙핑크 콘서트 후기를 얘기했다.

이날 콘서트장에서 정해인을 목격했다던 김민교는 "블랙핑크를 보고 놀라지 않았다. 정해인 실물을 보고 놀랐다"며 "지금까지 본 남자 중에 머리가 제일 작다"고 말했다.

이하 아프리카TV '김민교. '
이하 아프리카TV '김민교. '

이어 "말도 안 된다. 키도 생각보다 크다. 얼굴이 너무 작고 몸도 생각보다 컸다"며 감탄했다.

또 김민교는 정해인과 같이 사진 찍은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모자를 눌러쓴 정해인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엄지척 포즈를 취했고, 김민교는 정해인을 향해 입을 내미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교는 "진짜 깜짝 놀랐다. 살면서 본 사람 중 제일 잘생겼다"며 "합성 아니다. 정해인 님은 내가 저런 포즈를 취하는 것을 모르셨다. 사진 찍어주신 매니저분이 웃으셔서 눈치를 채신 것 같다"고 밝혔다.

지수와 정해인 / 정해인 인스타그램
지수와 정해인 / 정해인 인스타그램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 15~16일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 서울'을 진행했다.

정해인은 함께 드라마를 찍은 블랙핑크 지수를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붙잡았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설강화 : snowdrop'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민교 인스타그램
김민교 인스타그램

한편 김민교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콘텐츠를 진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55만 명, 아프리카TV 구독자 약 29만 명을 보유 중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