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슐랭' 권율, '줄 서는 식당' 새 MC 합류…박나래-입짧은햇님과 맛집 투어

2022-10-18 11:05

add remove print link

“권율이 맛집에 뜬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멀티테이너 권율의 '새로운 발견'

배우 권율이 tvN '줄 서는 식당' 새 MC로 발탁됐다.

권율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율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줄 서는 식당'은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 중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고품격 찐 맛 탐사 예능. 이 가운데, 17일 공개된 '줄 서는 식당' 예고편을 통해 권율의 새 MC 합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예고편 속 권율은 기존 '줄 서는 식당' MC 박나래와 입짧은햇님과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권율 / 이하 tvN '줄 서는 식당'
권율 / 이하 tvN '줄 서는 식당'

권율은 그동안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맛집과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왔던 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딱 맞는 음식을 재미있게 즐길 줄 아는 맞춤 MC로 활약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인다.

지난 7월 권율은 '줄 서는 식당' 25회 게스트로 출연, 활약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맛집 컬렉터로 활약하며 '율슐랭'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권율은 '줄 서는 식당'에서도 남다른 미식가 면모를 발휘해 직접 맛집을 추천했고, MC들이 도착하기 전부터 줄을 서는 등 누구보다 맛집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 것. 더욱이 음식을 향한 진심 가득한 리액션, MC들과 '먹잘알' 토크를 주고받으며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권율
권율
권율
권율

또 권율은 대학 시절 공깃밥 묘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프로그램과 케미가 좋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얼굴도 잘생겼는데 먹잘알이라 더 좋다", "권율 위트 넘친다", "완벽한 게스트다" 등 방송이 끝난 후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렇듯 권율은 이번 '줄 서는 식당'의 출연을 통해 '율슐랭' 다운 풍부한 맛 표현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과 유머 감각, MC들과의 유쾌한 케미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높아진다.

박나래-입짧은햇님-권율
박나래-입짧은햇님-권율

권율이 출연하는 tvN '줄 서는 식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