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고 다시 샀다…” 유명 걸그룹 출신 가수, 비닐도 안 뜯은 '새 차' 공개했다
2022-10-18 15:5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새로 산 캠핑카 공개한 AOA 출신 초아
두 번째 캠핑카 소개하며 만족감 표해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새로 산 캠핑카를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초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초아 CHOA'에 '캠핑에 진심입니다. 초아 NEW 캠핑카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초아는 "두 번째 캠핑카다. 지난번에 구입한 차는 팔았다"며 새 차량을 공개했다.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을 기반으로 제작된 차량은 늠름한 자태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초아는 "흰 차를 타면서 그냥 아예 안 지워도 되는 카키색을 선택했다"며 외부는 물론 내부와 업그레이드된 옵션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또 새 캠핑카를 운전한 그는 "확실히 부드럽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휴지통과 샤워 공간까지 바뀌었다. 아쉬웠던 부분들이 다 수정됐다"며 "볼수록 수납공간이 너무 좋아졌다. 웅장한 것 같다"고 말했다.
초아는 "캠핑카 박람회를 다녀왔는데 제 캠핑카를 보니 아쉬웠다. 수리를 해야 되나 싶었는데 그것 또한 돈이 많이 든다"며 "더 늦기 전에 첫 캠핑카를 좋은 값에 팔고 (다른 차로) 넘어와야겠다 싶어서 구매했다"고 구매 이유를 밝혔다.

앞서 초아는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캠핑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초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 후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17년 팀을 탈퇴,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현재 SNS,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