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고 다시 샀다…” 유명 걸그룹 출신 가수, 비닐도 안 뜯은 '새 차' 공개했다

2022-10-18 15:5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새로 산 캠핑카 공개한 AOA 출신 초아
두 번째 캠핑카 소개하며 만족감 표해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새로 산 캠핑카를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이하 유튜브 '초아 CHOA'
이하 유튜브 '초아 CHOA'

초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초아 CHOA'에 '캠핑에 진심입니다. 초아 NEW 캠핑카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초아는 "두 번째 캠핑카다. 지난번에 구입한 차는 팔았다"며 새 차량을 공개했다.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을 기반으로 제작된 차량은 늠름한 자태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초아는 "흰 차를 타면서 그냥 아예 안 지워도 되는 카키색을 선택했다"며 외부는 물론 내부와 업그레이드된 옵션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또 새 캠핑카를 운전한 그는 "확실히 부드럽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휴지통과 샤워 공간까지 바뀌었다. 아쉬웠던 부분들이 다 수정됐다"며 "볼수록 수납공간이 너무 좋아졌다. 웅장한 것 같다"고 말했다.

초아는 "캠핑카 박람회를 다녀왔는데 제 캠핑카를 보니 아쉬웠다. 수리를 해야 되나 싶었는데 그것 또한 돈이 많이 든다"며 "더 늦기 전에 첫 캠핑카를 좋은 값에 팔고 (다른 차로) 넘어와야겠다 싶어서 구매했다"고 구매 이유를 밝혔다.

앞서 초아는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캠핑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초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 후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17년 팀을 탈퇴,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현재 SNS,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