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요즘 핫한 인기 걸그룹 멤버와 '열애설' 터졌다

2022-10-19 19:45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퍼지고 있는 내용
공방 목격담, 동일 장소에서 찍은 사진 등…열애 증거로 꼽혀

그룹 악뮤 멤버 이찬혁과 핫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악뮤 이찬혁 / 이하 뉴스1
악뮤 이찬혁 / 이하 뉴스1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최근 한 축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악뮤 찬혁이랑 프로미스나인 새롬 사귄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해당 글 작성자는 "지인 공방에 손잡고 와서 작품 사갔대요. 찬혁 '나혼산' 나와서 고독한 척하더니 기만자...ㅠ"라며 부러움 섞인 시선으로 두 사람 데이트 목격담을 전했다. 이 글은 현재는 삭제된 상태로 보인다.

이찬혁과 이새롬의 열애 의혹은 해당 글이 올라오기 전부터 제기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두 사람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각각 한 달이라는 시간차를 두고 올라왔다. 이에 일각에서는 이찬혁과 이새롬이 해당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 아니냐는 주장이 나왔다. 또 둘은 디자인이 비슷한 반지를 각자 중지에 착용한 적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혁
이찬혁
이새롬 / 이하 이새롬 인스타그램
이새롬 / 이하 이새롬 인스타그램

두 사람 열애설 사실 확인을 위해 YG엔터테인먼트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연락을 여러 차례 시도했지만 모두 닿지 않았다.

이찬혁은 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 "혼자 살 수 없다. 상대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결혼을 하고 싶다", "결혼이 내 유일한 꿈이다" 등의 말을 남긴 적 있다. 그는 지난 17일 첫 솔로 앨범 'ERROR'(에러)를 발매했다.

이찬혁과 열애설에 휩싸인 새롬의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대세 걸그룹 중 하나로 불리고 있다.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러브 프롬(FROM).'을 개최했다.

이찬혁 / MBC '나 혼자 산다'
이찬혁 / MBC '나 혼자 산다'
이새롬
이새롬
프로미스나인 / 뉴스1
프로미스나인 / 뉴스1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