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가 던진 부케 받은 '나혼산' 멤버…놀랍게도 바로 '이 사람'

2022-10-20 17:40

add remove print link

예비신부 허니제이가 던진 부케 받은 '나혼산' 멤버
오는 11월 결혼 앞둔 허니제이

예비신부 허니제이가 던진 부케를 받은 무지개 멤버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이하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9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댄서 허니제이와 무지개 멤버들이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 속 무지개 멤버들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허니제이를 가리키며 결혼을 축하했다. 이어진 부케 던지기 영상에서는 꽃다발 대신 윌슨 인형을 부케로 던지는 허니제이 모습이 담겼다.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온 윌슨 부케는 가장 뒤쪽에 서 있는 MC 전현무의 품에 쏙 안겼다. 얼떨결에 부케를 받아 든 전현무는 당황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전현무는 윌슨 부케를 들고 허니제이와 함께 나란히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윌슨 부케를 받으신 전 회장님 평생 나혼산과 함께 하세요... 축하드립니다...", "이건 나혼산 종신 부케", "부케 받는데 표정이 왜 저래요. 아무도 안 받고 싶어 하는 듯. 부케 날아오는데 누구도 손을 뻗지 않음ㅋㅋㅋㅋ", "안 돼!!!! 현무 형 떠나면 '나 혼자 산다' 어떻게 될까?", "전현무 회장님 장가가셔야겠다", "성훈, 기안84, 전현무 형 장가를 갑시다", "역시 무무", "봐도 봐도 웃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허니제이는 오는 11월 4일 1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지난 9월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