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등장...8년 차 남자 아이돌, 유튜브 개설 (+영상)

2022-10-21 15:50

add remove print link

위너 멤버 이승훈, 유튜브 전격 개설
블랙핑크 리사 게스트 등장…지원 사격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이하 이승훈 인스타그램
이하 이승훈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이승훈저승훈’에 ‘이승훈저승훈 (바로)구독하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훈은 제작진으로부터 유튜브 개설 기념 케이크를 건네 받았다. 촛불에 붙은 불을 끈 그는 “화이팅!”을 힘차게 외쳤다.

이하 유튜브 채널 '이승훈저승훈'
이하 유튜브 채널 '이승훈저승훈'

이승훈은 “최근에 숏폼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새로운 시청자분들과 만나보고 싶어서 저의 유튜브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채널명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엔 만장일치로 ‘이승훈저승훈’이 입에 잘 붙어서 선택됐다”면서 “인간 이승훈과 연예인 이승훈, 또 이면의 솔직한 저의 모습들...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저승훈의 모습까지 여러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선전포고했다.

이어진 장면에선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깜짝 등장했다. ‘이승훈저승훈’ 채널명을 제작진으로부터 건네들은 리사는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외에도 같은 그룹 멤버 김진우, 악뮤 이찬혁, 훅 아이키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줄줄이 등장해 벌써부터 그가 선보일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승훈은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위너로 데뷔했다. '이승훈저승훈'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이승훈저승훈'
이하 이승훈 인스타그램
이하 이승훈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