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콘셉트 찰떡 소화한 (여자)아이들 미연, 엠카 무대 의상 사진 풀렸다 (10장)

2022-10-21 17:20

add remove print link

컴백 후 활발한 활동 중인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인스타그램에 사진 10장 대방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통 큰 팬서비스를 자랑했다.

신곡 '누드(Nxde)'로 컴백한 (여자)아이들 미연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사진을 대방출해 팬들 환호성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 미연 / 이하 미연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미연 / 이하 미연 인스타그램

미연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엠카운트다운 첫방 무사히 완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10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날인 20일 엠넷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앞둔 미연 모습이 담겼다.

그는 대기실에서 컴백을 자축하는가 하면 리허설 중인 무대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갖춰 입은 미연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액세서리도 찰떡 소화한 모습이다.

이를 본 팬들은 "이번 노래에 너무 잘 어울린다", "너무 사랑스럽다", "귀여워", "아프로디테 아님? 진짜 황홀할 정도로 예쁘다", "꺅!", "반했어요"라며 환호했다.

컴백 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미연을 향해 "파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자주 봐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미연은 이날 애쓴 스태프 등에게 "멋진 무대 꾸며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한 뒤 "함께해준 네버버(공식 팬덤명 네버랜드) 너무 고맙다"고 했다.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5인조 걸그룹으로, 2018년 데뷔했다. 지난 17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러브(I love)'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다음은 미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다.

home 김혜민 기자 kh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