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김연아, 아버지 아닌 ‘이 사람’ 손 잡고 결혼식 입장했다 (+영상)

2022-10-22 20:25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올라와 퍼진 영상
신랑, 신부 동시 입장해

22일 드디어 웨딩마치를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은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연아, 남성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결혼식 영상이 SNS 등에 올라와 크게 주목받고 있다.

김연아 / 이하 뉴스1
김연아 / 이하 뉴스1
고우림
고우림

이날 오후 6시 김연아와 고우림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이 마무리된 이후 두 사람 지인 등의 SNS에는 여러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그 중 고우림 하객으로 결혼식에 초대받은 JTBC ‘팬텀싱어2’ 출연자 소리꾼 전태원 인스타그램에는 신랑, 신부 입장 영상이 올라왔다. 그는 “🎊축하포카🎊”라며 두 사람 앞날을 진심으로 축복했다. 영상에서 김연아는 아버지 손이 아닌 고우림의 손을 잡고 식장에 입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gfycat, JTBC '팬텀싱어2' 출연자 전태원 인스타그램

고우림은 김연아를 조심스레 리드했고, 입장 길 내내 여유로운 미소를 보이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김연아는 면사포를 쓴 순백의 신부 그 자체였다. 김연아는 다소 상기된 얼굴로 한 발, 한 발 내딛으며 설레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며 많은 하객들의 축하와 응원 속에 결혼식 동시 입장을 했다.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인연이 시작돼 약 3년 동안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 신혼집은 서울 흑석동에 위치한 한 한강뷰 고급빌라에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연아-고우림 결혼식장 모습 / 김자인 전 클라이밍 국가대표 인스타그램
김연아-고우림 결혼식장 모습 / 김자인 전 클라이밍 국가대표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