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아니다” 숨겨둔 남친과 팔짱 낀 영상 찍혔다는 여캠, 직접 해명했다
2022-10-25 09:45
add remove print link
염보성 동료로 이름 날린 여캠
팔짱 낀 영상 나오자 강력하게 부인
신입 여캠 조유정이 열애설에 휘말려 급하게 해명을 내놨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Just Walk'에는 22일 BJ 김인호의 가게 오픈식 풍경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인터넷 방송 동료들은 김인호의 가게를 찾아 축하인사를 했다.
![김인호 가게에서 생방송 진행한 BJ 케이와 그의 동료들 / 아프리카TV '[BJ]케이'](https://cdnweb01.wikitree.co.kr/webdata/editor/202210/25/img_20221025091410_82ee48f9.webp)
그런데, 일부 네티즌들이 조유정에게 숨겨둔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지적을 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가운데에 남색 셔츠를 입은 남성의 팔짱을 끼고 나오는 여성이 있는데, 그 여성이 바로 조유정이라는 것. 이 영상을 보면 조유정은 남성에게 팔짱을 끼고 웃으며 자연스럽게 몸을 밀착했다.

이어 그는 "요즘에는 남사친에게도 팔짱 끼지 않나. 진짜 남친 아니다. 이 동생도 '너 남친이래' 하니까 어이없어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절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얘 며칠 뒤 군대에 간다"라며 "포옹이라면 말이 달라지겠지만, 팔짱을 낀 것일 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지난 4일 데뷔한 여캠 조유정은 오늘(25일) 기준으로 총방송 시간이 49시간밖에 되지 않은 신인이다. 그는 인기 아프리카TV BJ 염보성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뛰어난 외모 덕분에 등장 때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