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이 왜?…연예대상 아니냐는 유튜버 하늘 결혼식 라인업, 싹 공개됐다

2022-10-25 10:17

add remove print link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서 화제가 된 유튜버 하늘 결혼식 연예인 라인업
톱배우부터 가수까지 눈 의심하게 한 연예인들의 축하 영상

유튜버 하늘의 결혼식을 축하한 연예인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예대상, 연기대상이 아니냐며 이들 부부의 인맥에 감탄하고 있다.

이하 하늘 인스타그램
이하 하늘 인스타그램

유튜버 하늘은 지난 23일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진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해당 결혼식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젤라,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유튜버 씬님, 인플루언서 손채리 등 하객만 10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후 '인스티즈', '더쿠', '에펨코리아'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늘의 결혼식을 축하한 연예인들의 영상 편지가 올라왔다. 영상 편지에는 연예대상을 연상케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연예인들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축하 영상에는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 이제훈, 가수 싸이, 백현, 크러쉬, 비, 김종국, 래퍼 박재범, 송민호, 다이나믹 듀오 등이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 중 대부분은 남편 측 지인으로 알려졌다.

또 하늘의 지인들은 이날 SNS에 사회를 맡은 연예인들과 축가를 부른 가수, 래퍼들의 영상을 공유했다.

이하 하늘 지인들 인스타그램
이하 하늘 지인들 인스타그램

지인들 SNS에 따르면 1부 축가는 가수 소유, 규현, 김종국이었으며 진행은 김희철이 맡았다. 2부 축가는 UV, 다이나믹 듀오, 세븐이었으며 사회는 배우 이진욱과 이제훈이 진행했다. 마지막 3부 파티는 DJ DOC 하늘, 우즈, UV, 쿠시의 무대로 꾸며졌다.

이를 접한 '인스티즈', '더쿠', '에펨코리아'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새삼 인맥 대박이다", "개그맨도 이렇게까진 인맥 못 만들 듯. 진짜 많다", "이쯤 되니 남편의 정체가 궁금하다", "남편이 뭐 하는 사람이길래…", "이 정도면 연예 대상, 연기대상 아니냐", "와 라인업 뭐냐", "저게 말이 되는 라인업이냐"라며 충격을 자아냈다.

이하 하늘 인스타그램
이하 하늘 인스타그램

1993년생 하늘은 지난 2011년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6'에 출연하며 얼짱으로 인지도를 얻었다. 현재 하늘은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의 대표 겸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직접 속옷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하늘의 남편은 인테리어, 건설업 사업가로 알려졌다. 나이는 하늘보다 연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