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폭적인 지원”…김혜수·신하균 소속사, 또 한 명의 거물급 스타 영입했다 [공식]

2022-10-25 14:58

add remove print link

25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가 공식 발표한 내용
배우 김윤석과 전속계약 체결…“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배우 김윤석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이하 호두앤유)에 새 둥지를 틀었다.

호두앤유는 25일 “김윤석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당사는 김윤석 배우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윤석 /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김윤석 /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이어 관계자는 “데뷔 이후 한결같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 온 김윤석 배우가 당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호두앤유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김윤석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윤석은 1988년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러브홀릭’, ‘부활’, ‘있을 때 잘해’와 영화 ‘범죄의 재구성’, ‘타짜’, ‘추격자’, ‘전우치’, ‘황해’, ‘도둑들’, ‘해무’, ‘극비 수사’, ‘검은 사제들’, ‘1987’, ‘암수살인’, ‘모가디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혜수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혜수
신하균
신하균

한편 김윤석이 전속 계약한 연예 기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혜수, 신하균, 오륭, 이선균, 이성민, 전혜진, 차선우, 최덕문, 하윤경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