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최종 선택 앞두고…과거 온라인에 남긴 사진 털린 정규민
2022-10-25 18:01
add remove print link
'환승연애2' 정규민, 과거 온라인에 올린 사진들 털렸다
"별게 다 털려" 정규민, 무신사에 남긴 후기 글 '화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자 정규민의 과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별게 다 털린 '환승연애2' 정규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정규민이 의류 쇼핑몰 '무신사스토어'에서 옷을 산 후 남긴 포토 후기 캡처본들이 담겨 있었다. 네티즌들은 정규민의 얼굴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불구, 귀신같이 찾아냈다.
정규민은 새 옷을 입고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이쁜데 방수가 잘 안되는 것 같고 자꾸 벗겨질 것 같아 불안하다", "신발 이쁘고 질이 좋다" 등 자세한 후기 글을 전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는 "헬스를 좋아해서 허벅지가 안 맞을까 봐 라지를 시켰는데 이걸 입으려면 스쿼트 200 이상은 쳐야 할 것 같다. M 사이즈로 교환하니까 잘 맞는다" 등 셀프 디스도 남겼다.
특히 정규민은 신발 후기 글에 "걸을 때 매우 매우 매우 불편한 점을 제외하면 신발이 너무 예쁘고 좋다"라는 불만을 토로하며 별점 5점을 남기기도 했다.
'환승연애2'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다. 마지막 회는 오는 28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