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2' 막방 보다가 깜짝 놀란 김세정, 곧바로 '인증사진' 올렸다 (+이유)

2022-10-29 12:37

add remove print link

김세정, 28일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사진
그가 '환승연애 2' 시청하다 깜짝 놀란 이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티빙 '환승연애 2'를 시청하다가 깜짝 놀란 순간을 인증했다.

이하 김세정 인스타그램
이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성덕...#나의 모든 날"이라는 글과 함께 '환승연애 2' 한 장면을 공유했다.

김세정이 공개한 장면에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심정을 고백하는 '환승연애 2' 정규민과 성해은의 모습이 담겼다. 배경음악으로는 김세정의 노래 '나의 모든 날'이 흘러나왔다.

이에 김세정은 "이 중요한 순간에 내 노래라니... 흐어어엉"이라며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환연 감사합니다"라며 제작진에 고마움을 전했다.

'나의 모든 날'은 김세정이 2020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로 발매한 곡이다. '있잖아 지금 할 말이 있어'라는 첫 가사로 시작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이다. 발표 당시 김세정의 보컬,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의 모든 날' 표지 /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나의 모든 날' 표지 /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김세정은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구구단으로 재데뷔했고,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 초 방송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배우 안효섭과 러브라인을 형성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출연했다.

소름 그 자체…'환승연애2' 최종커플 출연자들의 현재 연애 상태, 싹 다 밝혀졌다 최종 커플로 이어진 세 커플,'그리고 지금…'. 소름 그 자체…'환승연애2' 최종커플 출연자들의 현재 연애 상태, 싹 다 밝혀졌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티빙 '환승연애 2'
티빙 '환승연애 2'

한편 지난 28일 공개된 티빙 '환승연애 2' 마지막회(20화)에서는 출연자 김태이와 박나언, 성해은과 정현규, 이나연과 남희두가 최종 커플로 이어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후반부에는 최종 커플로 이어진 이후 이들의 현재 연애 상태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세정의 '나의 모든 날'은 아래 영상을 클릭하면 감상할 수 있다.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