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붕어빵을 샀습니다, 그런데 구워 준 '여성' 정체가... (+영상)

2022-11-08 09:36

add remove print link

강남역에서 목격된 인기 걸그룹 멤버
붕어빵 굽는 모습 포착...빠르게 확산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가 강남역에서 포착됐다.

해당 사진 및 목격담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르세라핌 사쿠라 / 뉴스1
르세라핌 사쿠라 / 뉴스1

7일 트위터 유저(@andthen_dawn, @doraei22)는 당시 현장을 공유했다. 여기엔 강남역 푸드트럭 안에서 붕어빵을 굽고 있는 사쿠라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사쿠라는 앞치마와 목장갑,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붕어빵을 만들고 있다. 바쁜 와중에도 팬들을 향해 반가움을 드러내는 듯한 모습도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그룹 갓세븐 멤버 뱀뱀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사쿠라가 출연하는 새 웹 예능 ‘겁도 없꾸라’ 촬영으로 밝혀졌다. 이에 게스트로 뱀뱀이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태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푸드트럭 근방에 설치된 현수막에는 ‘1인당 2개 한정!! 기부금은 전액 유기견 센터에 전달됩니다! 사쿠라의 무엇이든 겁 없이 도전해 보는 본격 간비대 프로젝트 ‘겁도 없꾸라’ 11월 26일 유튜브 공개 예정’이라 적혀있다.

같은 날, 사쿠라는 위버스를 통해 촬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오늘 붕어빵 만들 때 너무 열심히 해서 지금까지 거의 기절하듯이 잤다”면서 “여러분… 겁도 없꾸라…ㅎㅎㅎ 지금까지는 아무 말도 아직! 못하지만 많관부…”라고 남겨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사쿠라가 속한 르세라핌은 지난달 17일 미니 2집 'ANTIFRAGILE'을 발매했다.

이하 사쿠라 인스타그램
이하 사쿠라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