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기야 ‘철구 ♥ 팥순’ 커플에게 헌정하는 뮤직비디오까지 나왔다 (영상)
2022-11-10 11:43
add remove print link
한때는 살벌한 욕설 주고받으며 티격태격
철구-팥순, 9일 “우리 사귑니다” 공식발표
철구가 팥순과 전화 통화를 하며 다투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 포모스 등에 10일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철구과 팥순이 스타대학 문제를 놓고 다투는 모습을 담고 있다.
철구가 전화를 걸자 팥순은 “방송 중이야?”라고 묻다. 철구는 방송 중이라고 알리고선 “네 뜻대로 됐다니까”라고 말한다. 그러자 팥순은 “무슨 X소리야 XXX아, 내가 언제 너한테 시켰어. XX XX야”라고 말하며 크게 화를 낸다.
철구가 “네가 리빌딩을 하라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따지자 팥순은 “무슨 X소리냐. 내가 해체하고 했잖아 병X아”라고 욕설을 하며 맞선다. 철구는 계속 욕설을 듣자 화가 난 듯 “왜 욕을 하냐”라면서 함께 욕설을 던진다.
이렇게 팥순과 살벌한 욕설전을 벌이기까지 한 철구는 9일 방송에서 팥순과 열애한다고 발표했다.
한 열혈 팬은 철구와 팥순의 합동장면을 담은 영상을 모아 만든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둘의 열애에 헌정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제목은 '장난스러운 키스'. 철구의 장난스러운 키스가 사랑으로 발전했다는 내용을 담은 것이다. 철구는 이 뮤직비디오를 채널 메인 화면에 고정하면서 열애 사실 공개를 자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