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나이키 마크…급기야 코디 소환된 송지효 '공항 패션' (영상)

2022-11-10 17:28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송지효 공항 패션 공개
말레이시아로 출국한 송지효

배우 송지효의 공항 패션이 공개됐다. 선명한 나이키 마크가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송지효의 코디를 소환하기도 했다.

송지효가 인천공항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유튜브 '뉴스엔'
송지효가 인천공항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유튜브 '뉴스엔'

송지효가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났다.

송지효는 10일 오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해 취재진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표정도 밝아 보였다.

송지효는 한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현지 론칭 행사 참석을 위해 이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출국했다.

무엇보다 송지효의 공항 패션이 관심을 끌었다

그는 베이지색 재킷 안에 검정 원피스 스커트를 입었다. 스커트는 무릎 위로 올라올 정도로 짧은 편이었다. 검정 원피스 상단 부위에는 흰색 나이키 마크가 선명하게 있었다.

송지효가 신은 롱 부츠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송지효의 코디(스타일리스트)를 소환했다. 이날 송지효의 공항 패션이 눈에 띄게 예뻤기 때문이다. 특히 송지효 코디의 빼어난 패션 감각을 칭찬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커뮤니티 더쿠의 한 네티즌은 "코디 (패션 감각) 괜찮네"라며 긍정적인 평가를 하기도 했다.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댓글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댓글

송지효는 최근 새 소속사 우쥬록스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그러자 디시인사이드 '송지효 갤러리'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송지효의 코디가 바뀐 것 같다는 추측이 나왔다. 팬들 사이에서는 송지효의 최근 의상이 더 세련되고 멋져 보인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다음은 송지효 출국 영상(움짤)이다.

이하 gfycat(유튜브, 뉴스엔)
출국하는 송지효 영상 / 유튜브, 뉴스엔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