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가수 홀랜드가 '의문의 남성'과 집에서 찍은 사진…퇴폐미 흘러넘친다

2022-11-11 17:29

add remove print link

홀랜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옆에 있는 남성 정체에 관심 집중

가수 홀랜드가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홀랜드 인스타그램
이하 홀랜드 인스타그램

홀랜드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in my home"이라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편안한 분위기 속 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민소매 차림의 두 남성이 담겨있다.

한 남성은 바로 국내 가수 중 최초로 데뷔와 동시에 동성애자임을 밝히며 큰 관심을 받았던 가수 홀랜드다.

홀랜드는 남들 시선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옆에 있는 남성에게 안기거나 똑같은 포즈를 취한 채 찍은 사진을 자랑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남성이 누구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홀랜드는 약지에 끼워져 있어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를 클로즈업한 사진을 올려 궁금증을 유발했다.

정말 섬뜩하다…새벽 이태원 거닐던 가수가 폭행당했다며 올린 사진 이태원 길거리서 폭행당한 동성애자 가수,홀랜드 “모르는 남성이 얼굴을 두 번 가격”. 정말 섬뜩하다…새벽 이태원 거닐던 가수가 폭행당했다며 올린 사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홀랜드는 지난 5월 그는 "오늘 새벽 친구와 매니저와 함께 이태원 길을 걷던 도중 한 모르는 남성이 '더러운 게이 XX'라며 저를 게이라는 이유로 얼굴을 두 번 가격하였다"라는 글과 함께 코에 상처 난 사진을 게재해 걱정을 자아냈다.

홀랜드는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약 8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