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다 그치” 강다니엘이 실언 후 SNS에 올린 사진…네티즌 두손 두발 다 들었다

2022-11-12 11:59

add remove print link

MC 강다니엘, 광고주 '씨그램'인데 “트레비 맛있어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인스타그램엔 고양이 재롱 사진

'스맨파'에서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 브랜드의 경쟁사를 칭찬한 강다니엘이 논란 직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강다니엘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 #고양이자랑 #휘리릭 #귀엽다 #그치 #kitty #cat"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직접 촬영한 영상에는 휘리릭 돌며 재롱을 부리는 강다니엘의 반려묘 '짱아'가 담겼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의 때아닌 고양이 자랑에 네티즌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들은 더쿠에 더쿠에 "이 상황에서 굳이 저런 걸 올린다고?", "강철멘탈", "직접 사과도 안 하고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저러는 거 문제 있다", "팬들만 가슴 졸이네"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파이널 무대에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를 언급하며 "트레비 맛있어요. 장난입니다. 반은 진심이고요"라는 멘트를 날렸다.

하지만 '스트릿 맨 파이터'의 제작 지원 브랜드는 트레비가 아닌 씨그램으로 트레비는 씨그램의 경쟁사다.

방송사고? 스맨파 강다니엘, 생방송 도중 갑자기 이런 '돌발 발언' 꺼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MC 강다니엘,제작 지원 브랜드 '씨그램'인데 “트레비 맛있어요”. 방송사고? 스맨파 강다니엘, 생방송 도중 갑자기 이런 '돌발 발언' 꺼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광고계 관계자는 지난 9일 디스패치와 인터뷰에서 "광고주에 대한 예의를 원하는 게 아니다. 최소한 무례는 범하지 말아야 한다. 역대 방송에서 경쟁사 제품을 칭찬한 MC는 없었다”며 황당해했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