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프리지아 나올까… '솔로지옥 시즌2' 드디어 베일 벗었다 (영상)

2022-11-15 10:22

add remove print link

수위 높은 예고편 공개한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 12월 13일 공개

전 세계 시청자들을 과몰입하게 만든 '솔로지옥'이 올 겨울 시즌2로 돌아온다.

15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2의 공개일을 다음 달 13일로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지옥2' 메인 예고편 캡처 / 이하 넷플릭스
'솔로지옥2' 메인 예고편 캡처 / 이하 넷플릭스

“한 번의 선택이 천국과 지옥을 가르기도 합니다”라는 규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에는 시즌1을 절로 떠올리게 만드는 원초적인 분위기의 ‘지옥도’와 역대급 화려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천국도’의 대비되는 풍경이 담겼다. “선 넘어도 돼요?”, “내 건 진짜 잘 지켜. 뺏겨본 적 없어” 등 ‘지옥도’와 ‘천국도’를 오가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솔직하고 거침없이 표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은 시즌1보다 더욱 치열해진 커플 매칭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손을 잡고 뽀뽀를 하는 것 같은 출연진의 수위 높은 스킨십이 시선을 끌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지난해 12월, 4주간의 여정을 통해 가슴 떨리는 설렘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에 2주간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
넷플릭스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

이와 함께 시즌1에 출연했던 프리지아(송지아), 신지연, 문세훈, 김현중, 차현승 등 출연진 모두 SNS 팔로워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시즌1 사랑에 힘입어 론칭된 시즌2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솔로지옥' 시즌2는 시즌1과 동일하게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MC로서 함께한다. 다음 달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

유튜브, 넷플릭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