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마지않는...” 손석구 가방에 달린 연예인 모습 정체 (+인증)
2022-11-15 16:19
add remove print link
보그에서 가방 공개한 손석구
가방에 달려 있는 연예인 사진 정체
배우 손석구가 마동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 ‘손석구가 5년째 쓰는 향수는?! | 마이 보그 (향수, 지갑, 선글라스, 에코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석구는 개인 가방 및 소지품을 공개했다. 5년째 메고 다니는 백팩과 그 안에 갖고 다니는 웹툰 도서, 대본, 애착 향수 등을 설명했다.
이어 손석구는 “제 가방 속의 가방”이라며 또 다른 가방을 꺼냈다. 그는 “멀리 갈 때 이걸 들다가 지방에 가서 가볍게 돌아다닐 때는 얘만 빼서 필요한 것만 넣고 다닌다. 제 팬분들이 선물해 주신 가방이라 구씨(GUSSI)라고 써있다”며 펼쳐 보였다.
손석구는 “여기에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동석이 형이다. 마동석 선배님”이라며 배지 하나를 들어 보였다. “영화 ‘범죄도시’ 기념 배지로 나왔었는데 저의 가디언 같은 역할을 해달라고 제가 동석이 형 배지를 달고 다닌다”며 웃음 지었다.
실제로 공개된 배지에는 영화 '범죄도시' 속 마동석 얼굴이 담겨있다. 캐리커처임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넘사벽 포스가 느껴진다.
한편 손석구는 지난 5월 종영한 tvN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