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 '데시벨' 무대인사 긴급 취소… 걱정스러운 소식 전해졌다

2022-11-21 14:54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데시벨' 홍보 활동 중이었던 이종석
자가키트 양성 판정으로 무대인사 일정 취소

배우 이종석이 코로나19 자가키트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영화 '데시벨' 무대인사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이종석 / 뉴스1
이종석 / 뉴스1

영화 '데시벨' 배급사 마인드마크는 지난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데시벨' 무대인사 행사 진행 중 일부 스태프와 배우가 자가 키트 양성이 확인됐다"며 일정 취소를 공지했다.

이어 "자가 키트 양성으로 확인된 스태프는 지난 19일, 20일 무대인사 시작 전 모두 키트 검사를 진행했고 음성 결과를 확인했다. 그러나 20일 무대인사를 함께 진행하던 도중 해당 스태프가 감기 증상을 보여 추가적인 검사를 실시했고, 이 과정에서 처음으로 해당 스태프의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마인드마크 페이스북
마인드마크 페이스북

또 "출연진과 스태프 모두 다시 키트 검사를 했고, 배우 이종석의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며 "관객분들을 비롯한 모두의 안전을 위해 더 이상 무대인사를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해 행사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종석은 PCR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며 "배우들은 관객들과 직접 뵙지 못하게 된 아쉬움과 귀한 시간 내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갑작스러운 무대인사 취소에 너무 아쉽고 송구스럽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뉴스1
뉴스1
영화 '데시벨' 포스터 / 마인드마크 제공
영화 '데시벨' 포스터 / 마인드마크 제공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액션 영화다.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