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펑펑… 이선빈, 오열하는 모습 고스란히 공개됐다 (영상)

2022-11-23 08:04

add remove print link

22일 공개된 이선빈 눈물 영상
스태프들 깜짝 선물에 오열

배우 이선빈이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시즌2'(이하 술도녀2)를 보내며 오열했다.

이선빈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11.19 '술도녀2' 촬영 끝. 이번엔 절대 울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또 다짐해서 꾹꾹 잘 참고 있었는데 전 안 되겠네요. 예쁘게 마무리는 다음 기회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술도녀2' 마지막 촬영을 마친 이선빈 모습이 담겼다. 그는 스태프들이 준비한 깜짝파티와 선물을 확인하고"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감동받아 오열하는 이선빈과 기분 좋은 웃음소리를 들려주는 스태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선빈은 "항상 매 순간 최선을 다해주시고 현장에서도 혼을 갈아 함께해 준 안소희 팀 수고 많았고 최고였다. 사랑한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우리 식구들"이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선빈 / 이하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 이하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술도녀2' 빨리 보고 싶어요", "진짜 오열하네 우리 배우님", "스태프들의 마음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얼마나 감동했으면", "마음이 따뜻한 사람"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티빙 오리지널 '술도녀2'는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다. 다음 달 9일 첫 공개된다.

한편 이선빈은 현재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