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고를 쳤습니다...” 한혜진, 세컨드 카 구매했다 (+실제 가격)

2022-11-23 11:04

add remove print link

세컨드 카 구매한 한혜진
구매 과정 및 실제 가격 공개

모델 한혜진이 세컨드 카를 구매했다.

중고차 구매 과정은 물론 실제 가격까지 공개했다.

모델 한혜진 / 뉴스1
모델 한혜진 / 뉴스1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외제차 다음으로 선택한 한혜진의 새 차는? (가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하단에 한혜진은 “제가 오늘 큰 사고를 쳤습니다......여러분 어떡할까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제 세컨드 카를 사러 한 번 가보겠다”면서 직접 차를 몰고 중고차 시장으로 향했다. 정체는 다름 아닌 시골에서 타고 다닐 트럭이었다. 한혜진은 최근 강원도 홍천에 시골집을 짓고 귀농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하 유튜브 채널 '한혜진'
이하 유튜브 채널 '한혜진'

한혜진은 매장에 도착해 “차를 사려고 한다. 싸고 좋은데 킬로 수 적은 트럭을 보러 왔다”고 구체적으로 밝혔다. 직원은 “굉장히 어려운 부분…”이라며 당황해했다.

이후 맘에 드는 트럭을 찾은 한혜진은 직접 시승도 했다. 트럭 두 대를 두고 신중히 고민하던 한혜진은 “두 번째 탄 포터가 확실히 더 낫다. 핸들 열선에서 끝났다”고 평가했다. 한혜진은 구매를 확정 지은 뒤 “아.. 나 뭔가 사고 치는 거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매장을 다시 찾은 한혜진은 그 자리서 중고차 계약을 했다. 그는 흔쾌히 1380만 원짜리 트럭을 구매했다. 그러나 뿌듯함도 잠시 한혜진은 집으로 돌아가는 와중에도 “엄마한텐 비밀이다. 빌린 걸로 해달라”고 재차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한혜진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