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X한지현 모두 제쳤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차지한 배우

2022-11-23 17:51

add remove print link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내용
드라마 화제성 1위 등극한 배우

11월 3주 차 드라마 화제성 순위가 발표됐다.

김혜수, 한지현 / 개인 인스타그램
김혜수, 한지현 / 개인 인스타그램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23일 '드라마 TV 화제성 조사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송중기 / JTBC 드라마 인스타그램
송중기 / JTBC 드라마 인스타그램

해당 발표에 따르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 1위에는 배우 송중기가 JTBC '재벌집 막내아들'로 올랐다. 첫 화제성 1위다. 송중기 뒤를 이어 2위에는 김혜수(tvN '슈룹'), 3위에는 한지현(SBS '치얼업') 4위 배인혁(SBS '치얼업'), 5위 문상민(tvN '슈룹')이 각각 올랐다.

배우 송중기 복귀작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굴지의 기업 순양그룹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가 재벌가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지난 20일 방송된 3회에서 10.826%(닐슨코리아 제공)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화제성 톱 10'으로는 1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2위 tvN ‘슈룹’, 3위 SBS ‘치얼업’, 4위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5위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등이 꼽혔다.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