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대놓고 남친 자랑했는데... 아쉬운 결별 소식 전한 댄서

2022-11-24 12:22

add remove print link

당당하게 공개해 부러움 자아냈던 커플
'스우파' 댄서 가비, 결별 소식 전해져

댄서 가비의 결별 소식이 알려졌다.

가비 인스타그램
가비 인스타그램

지난 22일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에서 공개한 '바퀴 달린 입 시즌 3' 세 번째 에피소드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전해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SG워너비 이석훈의 출연이 예고됐다.

이들은 '이성과 노래방에 갔을 때 피해야 할 노래와 괜찮은 노래'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조세호는 하동균의 '나비야'를 '가비야'로 개사해 "가비야, 가비야"라고 불렀다. 다른 멤버들이 질색하는 것과 달리 가비는 은근히 좋아하는 티를 냈다.

가비의 반응을 본 이석훈은 "아니, 남자친구 있잖아?"라고 의아함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곧바로 "헤어졌어, 헤어졌어"라고 전했다. 급기야 조세호는 "(헤어진 게)나 때문이야?"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앞서 가비는 다수의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연극배우로 활동 중인 남자친구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공개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섹시 몬스터'라고 저장된 남자친구와 달달한 통화 장면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이하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이하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KBS2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가비의 자췻집에 놀러갔을 때 남자친구가 서슴없이 잠금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다가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4월 방송됐을 때만 해도 "2년 넘게 만났다"라며 두터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SNS에서도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당당한 행보를 보였다.

KBS2 '갓파더'
KBS2 '갓파더'
전 남자친구와 함께 찍었던 가비의 사진 / 조이택 인스타그램
전 남자친구와 함께 찍었던 가비의 사진 / 조이택 인스타그램

그러다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서로의 SNS의 팔로우도 끊긴 상태다.

가비의 결별이 언급될 것으로 예고된 유튜브 '바퀴 달린 입 시즌3' 4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