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 진행

2022-11-29 19:57

add remove print link

-“3개월간 열정으로 교육에 임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 후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동부산캠퍼스
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 후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동부산캠퍼스

28일(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대학)에서는 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이 진행됐다.

여성재취업과정은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위해 전액 무료로 운영하며 푸드스타일링 21명, 가죽공예 23명 총 44명의 교육생이 3개월간의 교육과정을 완주했다.

황선구 학장은 “3개월간 열정으로 교육에 임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바자회에서 여러분들이 만든 음식과 가죽공예품들에 쏟아졌던 호평이 큰 자신감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자신감을 잃지 말고 목표로 하셨던 재취업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 학교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수료를 축하했다.

한편, 전액 무료로 운영되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취업에 최적화된 기술교육을 통해 1년 안에 취업하는 전문기술과정ㆍ고교위탁과정ㆍ하이테크과정, 3~4개월 단기과정인 신중년특화과정ㆍ여성재취업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취업률 83.1%를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취업전문기관이다.

12월 19일까지 2023학년도 교육생 1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