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여친 의심' 톱모델 소속사, 열애설에 대해 상당히 흥미로운 입장 밝혔다

2022-12-01 15:30

add remove print link

조규성과 인스타 맞팔한 모델
열애설에 소속사가 입 열어

모델 지민주의 소속사가 지민주와 축구선수 조규성의 열애설에 대해 상당히 흥미로운 공식 입장을 내놨다.

조규성-지민주 / 개인 인스타그램
조규성-지민주 / 개인 인스타그램

지민주 소속사 엘삭이 두 사람 관계에 대해 “잘 모르겠다. 자세히는 모르는 상황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스포츠경향이 1일 인터넷판으로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엘삭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만 사실 여부에 관해서는 모르겠다는 대답으로 일관했다.

엘삭은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맞팔을 맺은 경위에 대해서는 “사적인 부분이라 따로 답변할 수 없다”고 했다. 지민주의 소속사가 열애설에 대해 이처럼 얼버무리면서 조규성과 지민주의 열애설에 오히려 기름을 끼얹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가나전에서 대활약한 조규성 / 연합뉴스
가나전에서 대활약한 조규성 / 연합뉴스

앞서 조규성은 지난달 24일 H조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교체돼 꽃미모로 주목받았다. 이어 2차전 가나전에서는 한국 선수 최초로 월드컵 한 경기 멀티골을 터뜨리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폭발했다.

지민주 / 개인 인스타그램
지민주 / 개인 인스타그램

한편, 조규성과 지민주의 인스타그램 맞팔 등을 근거로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과거 지민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규성의 등번호 9가 적힌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올렸다고 주장했다.

지민주를 팔로잉한 조규성 / 조규성 인스타그램 캡처
지민주를 팔로잉한 조규성 / 조규성 인스타그램 캡처
조규성을 팔로잉한 지민주 / 지민주 인스타그램 캡처
조규성을 팔로잉한 지민주 / 지민주 인스타그램 캡처

누리꾼들이 이처럼 추측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맞팔’을 하고 있는 점으로 미뤄 조규성과 지민주가 사귀는 게 아니냐는 추측하고 있다.

한편,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조규성과 20세인 지민주는 5살 차이가 난다.

'조규성 여자친구'라는 말이 나오는 여자, 바로 이 사람이다 (+증거) 조규성-지민주 인스타 맞팔,모델 같은 선수+모델 조합?. '조규성 여자친구'라는 말이 나오는 여자, 바로 이 사람이다 (+증거)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