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데뷔 2년 만에 팬들 환호할 깜짝 소식 전했다

2022-12-07 17:09

add remove print link

강원도 동해, 평창으로 떠나 액티비티부터 예능 게임 '정복'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론칭

그룹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의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에스파의 싱크로드' 메인 포스터 / 이하 SM C&C STUDIO 제공
'에스파의 싱크로드' 메인 포스터 / 이하 SM C&C STUDIO 제공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에스파 멤버들이 여행 로드 곳곳에 숨겨진 'ae-key' 카드를 획득하여 '싱크로드'를 완성시켜야 하는 신비로운 콘셉트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ae-key' 카드 획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예능 모먼트는 물론,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공개될 에스파의 리얼한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품은 강원도 동해와 평창으로 신비로운 여행을 떠난 에스파의 모습이 그려졌다. 괴성과 비명이 난무하는 아찔한 액티비티부터 순발력과 센스를 갖추어야 하는 정석 예능 게임까지 리얼 버라이어티의 모든 것을 섭렵하는 에스파의 모습이 담겼다.

에스파
에스파

미션 성공을 위해 다 함께 작전을 짜며 협동하는 모습부터 멤버들 몰래 나 홀로 은밀하게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까지 'ae-key' 카드 획득에 사활을 거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약상 또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 한다.

'에스파의 싱크로드' 여행 도중 등장하는 수많은 난관을 거쳐 무사히 '싱크로드'를 완성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단독 공개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