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부자 이지영한테 “집 구경시켜달라” 하면 돌아오는 '상상 초월' 대답 (영상)

2022-12-08 16:09

add remove print link

2014년 이후 연봉 100억 이하 떨어진 적 없는 이지영
1타강사 이지영한테 “집 소개해달라” 말하면 돌아오는 반응

스타 강사 이지영이 집 소개해달라는 말에 생각지도 못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영 강사 / JTBC '상암동 클라스'
이지영 강사 / JTBC '상암동 클라스'

최근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지영이 구독자와 라이브 영상을 진행하면서 나온 발언이 주목받았다.

영상에서 이지영은 실시간 댓글을 보며 소통했는데, 그 중 "집 소개 영상 꼭 보고 싶다"라는 댓글을 읽었다.

이때 그는 마시고 있던 콜라를 한 모금 더 마시면서 잠시 머뭇대더니 "어디 있는 집? 지역을 지정해 줘"라고 말하고 다시 콜라를 마셨다. (영상 보기)

유튜브 '이지영 쇼츠 [leejiyoung shorts]'
유튜브 '이지영 쇼츠 [leejiyoung shorts]'

이 장면을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진짜 멋있다. 여유로움에서 나오는 저 말투", "국힙 100% 정리", "지영 쌤은 성실하고 피땀눈물 다 흘려서 노력한 결과로 얻은 걸 지영 쌤 아는 사람 모두가 이 과정을 알기 때문에 멋있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진짜 다른 세계다 리스펙", "생각지도 못한 답변이다", "소름 돋았다", "존경스럽다", "클라스가 다르다", "밉지가 않다"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멋지다", "뿌이뿌이뿌이", "멋짐이 흘러넘친다", "이게 힙합이다", "10년 동안 매년 100억 이상 버는 것 같더라", "찢었다" 등 반응이었다.

이하 이지영의 통장 잔고 / 이하 유튜브 '이지영 [Leejiyoung Official]'
이하 이지영의 통장 잔고 / 이하 유튜브 '이지영 [Leejiyoung Official]'

이지영은 과거 라이브 방송 도중 한 개의 통장에 찍혀 있는 잔고를 공개했는데, 정확한 금액은 밝히지 않았으나 11자리의 숫자로 확인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이하로 내려간 적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