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주목한 걸그룹 아이리스, 설렘 가득한 무대 선사했다 (영상)

2022-12-12 14:50

add remove print link

데뷔와 동시에 큰 관심받은 걸그룹 아이리스
SBS '인기가요'서 따뜻한 설렘 선사한 'Stay W!th Me'

걸그룹 아이리스(IRRIS)가 감성과 설렘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 마음을 흔들었다.

걸그룹 아이리스가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걸그룹 아이리스가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아이리스(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th M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이리스는 4인 4색 미모와 트렌디한 블랙 스타일링으로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팀 케미가 돋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보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리스는 긴 팔과 다리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멤버들은 설렘 가득한 가사를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표현해 호응을 얻었다.

이하 아이리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리스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리스의 신곡 '스테이 위드 미'는 풍성하게 곡을 채우는 미니멀한 사운드와 보컬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일렉트릭 기타를 활용한 편곡을 통해 따뜻한 무드를 더했으며, 사랑하는 이를 향한 순수한 마음과 사랑에 빠진 감정의 설렘, 떨리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아이리스는 동명의 드라마 '아이리스'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에서 론칭한 걸그룹이다. 이에 드라마 '아이리스' 주연 배우 이병헌이 아이리스 데뷔 쇼케이스에 응원 커피차를 보내 시작부터 주목받았다.

네이버TV, SBS '인기가요'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