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모르게 기부한 '톱배우'... 대한적십자사 '당신의 손길로' 캠페인송 공개했다

2022-12-20 09:58

add remove print link

재난·경제·정서적 어려움 겪는 사람들을 위해 수년간 기부
안재욱 "나눔을 전파하고 다른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싶다"

배우 안재욱이 적십자의 나눔 실천을 위해 캠페인송을 선보인다.

배우 안재욱, 대한적십자사 '당신의 손길로' 캠페인송 공개 / 이하 대한적십자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안재욱, 대한적십자사 '당신의 손길로' 캠페인송 공개 / 이하 대한적십자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제공

20일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적십자회비 모금' 캠페인 확산을 위해 캠페인송 '당신의 손길로'에 안재욱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적십자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재욱은 국민 누구나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고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데 앞장선다.

적십자사 RCHC 고액 기부회원으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그는 “캠페인 송 가창을 통해 나눔을 전파하고 다른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싶다.”라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안재욱은 국내외 재난 지역과 경제,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2020년 코로나 재난구호 성금 기부했다.

배우 안재욱, 대한적십자사 '당신의 손길로' 캠페인송 공개
배우 안재욱, 대한적십자사 '당신의 손길로' 캠페인송 공개

또 2019년도 강원도 산불 피해 현장 봉사활동 및 재난구 호성금 기부 등 구호 및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2018 적십자회비 모금 홍보물 모델 참여 및 내레이션 녹음 등의 재능기부에 참여한 바 있다.

안재욱의 캠페인송은 대한적십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쌔라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재욱은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을 만나고 있으며 2023년 1월 1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