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계정으로 럽스타?” 손흥민, 김고은과 '핑크빛 열애설♥' 터졌다

2022-12-20 16:12

add remove print link

트위터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손흥민♥김고은 열애설…김고은 소속사 측 “사실무근”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인스타그램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손흥민(30·토트넘)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배우 김고은이다.

최근 트위터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이 퍼졌다.

김고은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었다는 게 이유다. 또 손흥민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김고은의 화보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것.

이후 손흥민과 김고은이 비공개 계정을 통해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었다는 주장이 담긴 트윗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분위기다.

그러나 이는 어디까지나 네티즌들의 주장일 뿐 사실관계는 확인되지 않았다.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위키트리'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트위터 / 손흥민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되는 계정의 팔로우 목록 캡처본.
트위터 / 손흥민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되는 계정의 팔로우 목록 캡처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일부러 주작하는 거 아니냐", "저게 손흥민 비공개 계정이라는 근거가 있냐", "김고은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손흥민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내용 보니까 사실 같던데", "이걸 믿는 사람도 있구나", "입장 뜨기 전까지는 중립 기어 박고 있겠다", "손흥민 이상형도 한결같다", "은근 잘 어울리는 듯" 댓글을 남겼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