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직접 연락”…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부른 가수가 밝힌 '비하인드'

2022-12-21 10:47

add remove print link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부른 가수
김범수가 전한 생생한 결혼식 후기

가수 김범수가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의 비하인드 일화를 전했다.

가수 김범수 / 뉴스1
가수 김범수 / 뉴스1

21일 밤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범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범수는 세기의 결혼식으로 화제가 됐던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그는 "'시크릿 가든', '하이드 지킬, 나' 등 현빈 씨가 출연한 드라마의 OST를 불러서 현빈 씨가 '내 배우'라는 느낌이 있었다"라며 "현빈 씨한테 직접 전화가 와서 축가를 불렀는데, '내 배우' 같은 느낌 때문에 더 각별했다"고 말했다.

결혼식 당일 현장 분위기에 대해서는 "'이게 현실인가' 싶었다. 영화 속 한 장면에 잠깐 들어와 있는 느낌이더라. 웬만한 시상식 같았다"라면서 "왠지 어디선가 감독님이 '컷'을 외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라고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이하 현빈-손예진 결혼식 현장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이하 현빈-손예진 결혼식 현장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이어 결혼식 이후 따로 주목받기도 했던 고가의 답례품을 언급했다. 김범수는 "현빈 손예진 씨가 광고를 많이 찍다 보니, 답례품도 하이엔드 라인의 제품들만 선물로 주시더라. 받고 나니 크리스마스 선물 같았다"라며 정성스러운 선물에 감동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현빈-손예진의 결혼식에서는 두 사람의 이름을 새긴 초콜릿 디저트와 패션 뷰티 브랜드 톰포드의 향수, 미용기기 브랜드 바나브의 마사지 롤러, 글래스 브랜드 바카라의 잔 세트 등 고가의 답례품이 제공됐다고 알려졌다. 답례품 가격만 각 사람당 수십만 원 상당 혹은 100만 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관련 기사)

한편 김범수는 현빈-손예진 부부 외에도 이병헌-이민정 부부, 지성-이보영 부부의 결혼식에서도 축가를 불렀다고 밝혔다.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결혼 이후 축가를 불렀던 멤버들을 모아 답례의 뜻으로 집으로 초대해 하우스 파티를 크게 열어줬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