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논의 끝에”... 박보검, 결국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아쉬운 소식 전했다 [공식]
2022-12-22 11:49
add remove print link
“긴 논의 끝에 이달 말 매니지먼트 업무 종료”
배우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이별
배우 박보검이 현재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로 FA시장에 나왔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2일 "박보검 배우와의 계약 만료와 관련해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보검 배우와 긴 논의 끝에 이달 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블러썸엔터는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박보검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당사를 믿고 오랜 시간 함께해 준 박보검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박보검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길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하 박보검 계약 만료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와의 계약 만료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 배우와 긴 논의 끝에 이달 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박보검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를 믿고 오랜 시간 함께해 준 박보검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언제나 박보검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