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로 싹둑.... 파격 퍼포먼스로 가요대전 찢어버린 르세라핌, 반응 터졌다 (영상)

2022-12-24 21:26

add remove print link

'2022 SBS 가요대전'에 참석한 르세라핌
오프닝 무대에서 파격 퍼포먼스 선보여

걸그룹 르세라핌이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오프닝부터 그야말로 무대를 압도했다.

김채원  / 이하 SBS '2022 가요대전'
김채원 / 이하 SBS '2022 가요대전'

24일 진행된 '2022 SBS 가요대전'에서 르세라핌이 'FEARESS'로 무대를 꾸몄다.

김채원
김채원
허윤진
허윤진
르세라핌
르세라핌

시작부터 김채원이 가위를 들고 등장해 머리를 자르는 퍼포먼스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허윤진의 성악과 카즈하의 우아한 발레, 김채원, 사쿠라, 홍은채의 파워풀한 댄스가 이어졌다.

강렬한 인트로로 포문을 연 르세라핌은 이내 'FEARESS' 무대에서 한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네이버TV 댓글창 캡처
네이버TV 댓글창 캡처

해당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1년차가 이 정도라니", "사랑해요 김채원", "날 가져요" 등 압도적인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진행하는 '2022 SBS 가요대전' 라인업에는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뉴진스가 이름을 올렸다.

또 스페셜 가수로는 역주행 신화를 만들고 있는 윤하와 자우림, 십센치 등이 출연해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네이버TV, SBS '2022 가요대전'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