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잊고 있는 송중기 과거, 좀 뜻밖이고 충격이다” (+이유)

2022-12-26 15:15

add remove print link

송중기 과거 관련 게시글 확산
영국인 여자친구 있다는 송중기

배우 송중기가 열애 중이다. 열애 상대는 영국인 여성이다.

송중기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26일 '사람들이 잊고 있는 송중기 과거'라는 게시글이 온라인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송중기 / 이하 뉴스1
송중기 / 이하 뉴스1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26일 보도했다.

해당 보도와 관련해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날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해달라"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런 가운데 열애 사실이 알려진 26일, 에펨코리아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사람들이 잊고 있는 송중기 과거'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여기에는 현재 대부분의 사람이 기억하지 못하는 송중기 과거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그야말로 의외의 사실이다.

송중기가 과거 SBS '런닝맨' 원년 멤버로 출연한 당시 모습 / 이하 SBS '런닝맨'
송중기가 과거 SBS '런닝맨' 원년 멤버로 출연한 당시 모습 / 이하 SBS '런닝맨'
송중기가 과거 SBS '런닝맨' 원년 멤버로 출연한 당시 모습
송중기가 과거 SBS '런닝맨' 원년 멤버로 출연한 당시 모습

해당 게시글을 공유한 에펨코리아 네티즌은 '짧고 굵게' 대부분의 사람이 잊고 있는 송중기 과거를 언급했다. 그는 "송중기, 사실 런닝맨의 원년 멤버임"이라고 말했다. 26일 송중기의 열애 사실과 함께 그가 과거 SBS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 출연했다는 사실도 관심을 끌었다.

이 사실을 미처 모르고 있던 네티즌들은 충격이라는 반응도 보였다. 진중하고 왕자 같은 이미지의 송중기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약했다는 사실이 뜻밖이기 때문이다.

'런닝맨'은 2010년 7월 11일부터 현재까지 방송되고 있다. 송중기는 첫 방송부터 2011년 5월 1일까지 1년 남짓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 출연했다.

당시 송중기는 '런닝맨'에서 1985년생 동갑내기인 배우 이광수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그는 잘생긴 외모로 프로그램 내 얼굴 담당으로 역할 했다. 또 뭐라도 열심히 하는 일명 '적극 중기' 캐릭터를 밀고 나갔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에게 '노잼' 캐릭터라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그러던 중 송중기는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2011년 5월 1일 방송을 끝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송중기는 마지막 방송에서 "행복했고 더 좋은 모습으로 '런닝맨'에 꼭 다시 찾아오겠다. 형들 누나, 너무 고맙다. 특히 제 얘기 가장 많이 들어준 친구 광수에게 너무 고맙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