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일 출시된다는 스타벅스 신메뉴 '3가지'…정말 다 특이합니다
2022-12-30 21:01
add remove print link
스타벅스가 발표한 내용
새해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
스타벅스가 내년 1월 1일을 맞아 신메뉴 세 가지를 출시한다.

뉴이어(new year) 음료 3종은 바로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다.
스타벅스는 이 같은 내용을 30일 밝혔다.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음료다. 흑토끼의 해를 맞아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색감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국내산 흑미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더해진 고소한 풍미의 음료다. 음료 상단에 입안에 터지는 흑미 팝 토핑이 고봉밥처럼 수북이 쌓여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골든 미모사 그린 티'는 오렌지와 모스카토, 그린 티가 가벼운 탄산감과 함께 상쾌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칵테일의 일종인 미모사를 논알콜 티 음료로 해석해 새해에 고객이 스타벅스에서 신년의 행운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기원하는 축배의 느낌을 색감으로 연출했다.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는 몸에 좋은 강황과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이 은은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세 가지 음료 외에도 스타벅스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 모양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토끼가 쉬어 가는 당근 밭을 표현한 '당근 피칸 케이크'를 출시한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대체 오믈렛이 들어간 'V.L.T. 샌드위치', 잘 구워진 대파·치즈·베이컨 풍미가 매력적인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2023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 각 매장 방문한 선착순 23명에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히기도 했다.
이벤트날 제공되는 음료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등 뉴이어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매장 내 방문만 해당하고, 사이렌 오더 및 DT존 주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