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싹 다 삭제했던 톱 아이돌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현재 난리 난 이유

2023-01-02 07:49

add remove print link

새 활동 예고한 빅뱅 태양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첫 게시물

예상치 못한 사진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빅뱅 멤버 태양은 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녹음실에서 작업 중인 태양의 모습이 담겼다. 태양은 의문의 남성과 함께 작업 중인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태양이 2일 올린 사진 / 이하 태양 인스타그램
태양이 2일 올린 사진 / 이하 태양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은 곧바로 여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하며 반응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태양과 함께 있는 남성의 정체를 방탄소년단의 지민으로 추측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 태양의 인스타그램 댓글에도 지민을 언급한 댓글들이 줄지어 달렸다.

올 초 발매되는 것으로 전해진 태양 새 앨범의 피처링이 방탄소년단 지민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작업 중인 태양
작업 중인 태양

태양은 지난해 10월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러 가지 설들이 난무했으나 팬들은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기 위한 행동으로 추측했다. 이후 태양은 2일 첫 게시물을 올렸다.

태양은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달 26일 더블랙레이블 측은 입장문을 통해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 멋진 호흡을 맞춰온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태양이 서로에 대한 두터운 음악적 신뢰를 바탕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알렸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