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의심…생방 출연한 뉴진스 위한 침착맨의 결단, 진짜 감탄 나온다

2023-01-03 10:07

add remove print link

뉴진스 신곡 'OMG'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침착맨
이후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뉴진스 출연

뉴진스와 침착맨이 만났다.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뉴진스 / 주우재 인스타그램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뉴진스 / 주우재 인스타그램

걸그룹 뉴진스는 지난 2일 오후 진행된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침착맨은 혹시 모를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 채팅 기능을 아예 꺼버리고 진행하는 등 배려심을 보이기도 했다. 침착맨은 "최초로 노 채팅 방송. 내가 (댓글을) 관리할 자신이 없다. 미안하다"라며 "원래 보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억지로 이슈 만들까 봐 그렇다"라고 설명했다.

뉴진스를 위해 채팅 없이 진행한 침착맨 / 침착맨 라이브 방송
뉴진스를 위해 채팅 없이 진행한 침착맨 / 침착맨 라이브 방송

인터넷 방송에 처음 출연한 뉴진스는 "'킹받네'라는 유행어로 침착맨을 알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공개된 뉴진스의 신곡 'OMG'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던 침착맨은 "촬영 날 생일이었는데 케이크로 축하를 받았다. 뉴진스 멤버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았다는 것 자체가 소문낼 만한 일인데 말하고 다니면 너무 호들갑인 것 같아서 자랑은 안 했다"라고 쑥스러워했다.

민지는 방송을 끝맺으며 "생전 처음 해보는 경험인데 너무 재밌게 하고 간다. 사실 저희 신곡 얘기를 하러 온 것 같긴 하다"라며 "'OMG'와 '디토(Ditto)' 모두 겨울에 잘 어울리는 음악이니 많이 사랑해달라. 뮤직비디오도 많은 스토리가 담겨 있으니 한 장면도 놓치지 말고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주우재가 올린 침착맨과 뉴진스의 셀카 /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가 올린 침착맨과 뉴진스의 셀카 / 주우재 인스타그램

이후 함께 출연한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침착맨 덕질과 뉴진스 덕질 둘 다 할 수 있었던 날. 한입보이 행복사" 라는 글과 모두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들뜬 마음을 털어놨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