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에...” 불륜 의혹 터진 최정원, 10일 뜻밖의 소식 전해졌다

2023-01-10 10:59

add remove print link

불륜 의혹 받고 있는 UN 출신 최정원
뒤늦게 알려진 근황 눈길

그룹 UN 출신 최정원이 유부녀와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뒤늦게 근황이 전해졌다.

UN 출신 최정원 / 뉴스1
UN 출신 최정원 / 뉴스1

10일 OSEN은 취재 결과를 바탕으로 “UN 출신 최정원이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라며 FA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정원은 지난해 전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개약 없이 전속계약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윌엔터테인먼트와 최정원은 지난해 여름께 전속계약을 마치고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현재까지 최정원이 새 소속사를 찾거나 별도의 계약 없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정원 사생활 카톡 실체‥ 남편의 절규 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진호는 유부녀와 불륜 의혹이 제기된 유명 연예인 A씨의 정체가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라고 폭로했다.

그는 "취재 끝에 관련 내용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번 사안의 당사자는 UN의 최정원"이라고 이름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최정원은 이진호에게 "그런 사실 자체가 없다. 사실이 아닌 내용이다"라고 불륜 의혹을 적극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각서에 소송…'불륜 의혹' 아이돌 출신 스타, 이름까지 싹 밝혀졌다 (영상)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올라온 영상,유부녀와 불륜 의혹 UN 출신 최정원… 제기된 의혹 부정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불륜 의혹 받고 있는 UN 출신 최정원 / 연합뉴스
불륜 의혹 받고 있는 UN 출신 최정원 / 연합뉴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