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조우진 소속사 유본컴퍼니, 진짜 떠오르는 스타 영입했다 [공식]

2023-01-11 13:13

add remove print link

남다른 미모+연기력의 소유자
이재인,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재인이 유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배우 이재인이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유본컴퍼니
배우 이재인이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유본컴퍼니

11일 유본컴퍼니는 "2023년 새해를 열며 배우 이재인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껏 보여준 행보처럼 독보적인 연기력과 깊은 매력을 동시에 지닌 이재인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재인이 보여줄 변화와 도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재인은 2019년 영화 ‘사바하’에서 압도적인 1인 2역 열연으로 대중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이 작품으로 이재인은 제55회 백상예술대상을 비롯하여 그 해 열린 국내 유수 영화 시상식의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1년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활약한 배우 이재인 / 이재인 인스타그램
2021년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활약한 배우 이재인 / 이재인 인스타그램

지난해에는 드라마 ‘라켓소년단’ 주연 배우로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차세대 청춘스타로 한 단계 발돋움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봉오동 전투’, ‘발신제한’ 등 다양한 작품에 얼굴을 비쳤다.

유본컴퍼니와 동행을 선택한 이재인은 올해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강형철 감독의 영화 '하이파이브'부터 하나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콘크리트 유니버스' 콘텐츠인 '콘크리트 마켓'(연출 홍기원)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유본컴퍼니는에는 배우 조우진, 임화영, 신현빈, 원진아, 이원근, 김욱, 조혁준, 우도임, 방민아, 주해은, 이채은 등이 소속되어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