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노출... 팬티라인 한껏 치켜올려 골반 강조한 최예나

2023-01-13 10:34

add remove print link

최예나가 새 앨범 앞두고 공개한 사진
한껏 속옷 치켜올려 골반 강조한 최예나

가수 최예나가 그동안 보인 적 없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예나 / 이하 최예나 인스타그램
최예나 / 이하 최예나 인스타그램

최예나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예나는 흰색 민소매 크롭티에 골반까지 내려간 청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이때 로라이즈 패션으로 소화한 바지와 골반 위로 한껏 치켜올린 속옷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라이즈 패션 소화한 최예나
로라이즈 패션 소화한 최예나
위 사진을 확대했다.
위 사진을 확대했다.

그동안 상큼 발랄한 콘셉트와 분위기를 주도했던 최예나의 파격적인 변신은 놀라움을 안겼다. 실제로 SNS 이용자들은 "어머 언니 가려", "뭐 하는 거야 누나 바지 올려", "예나야 지금 겨울이야", "예나 추워요", "지금까지 예나랑 정반대의 예나다", "우리 예나 가려줘"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야 섹시한데 너무 좋은데"라고 호응했다.

최예나가 위 사진과 함께 올린 셀카
최예나가 위 사진과 함께 올린 셀카

아이즈원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최예나는 오는 1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Love War)'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그는 오는 2월 4일 열리는 첫 번째 팬미팅 티켓팅을 진행했는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신보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고,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래퍼 비오가 피처링한 타이틀 곡 '러브 워'를 비롯해 '러브 이즈 오버', '워시 어웨이'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