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는 역시” 비주얼 끝판왕 모임, '나는 솔로' 옥순이들이 모였다 (사진)
2023-01-15 15:09
add remove print link
남성 출연자들의 사랑 독차지했던 주인공들
'나는 솔로' 역대 옥순이들 모임 인증
ENA, SBS Plus '나는 솔로' 역대 옥순이들이 모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역시는 역시 역시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6기, 8기, 9기, 10기 옥순이가 담겼다. 네 사람은 꽃받침 포즈를 한 채 맑은 미소를 띤 모습이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옥순즈 모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는 솔로 남녀가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데이트 프로그램이다. 매 기수 출연자들은 실명 대신 영철, 영수, 순자, 영자, 정자, 정숙, 정순 등의 가명을 반복해 사용하고 있다.




'나는 솔로' 6기부터 등장한 옥순이는 남다른 미모와 매력적인 성격 등으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매 기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