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청률 '10%' 육박하며 재밌다고 소문난 드라마, 반응 뜨겁다

2023-01-16 08:12

add remove print link

JTBC '대행사', 순간 최고 시청률 9.5%... 10% 육박
15일 방송된 4회 시청률 역시 8.907% 기록하며 급상승

JTBC 드라마 '대행사' 시청률이 급상승하고 있다.

'대행사' 속 고아인(이보영)과 강한나(손나은) / 이하 JTBC '대행사'
'대행사' 속 고아인(이보영)과 강한나(손나은) / 이하 JTBC '대행사'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4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8.907%(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대행사'는 1회 시청률 4.797%로 출발했다. 최근 3,4회에서 시청률이 급상승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5%에 달하며 10%에 육박하는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고아인(이보영)
고아인(이보영)
강한나(손나은)
강한나(손나은)

JTBC 드라마 '대행사'는 광고 업계를 배경으로 한 오피스 드라마다.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보영)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 작품이다.

드라마는 회사 내 치열한 경쟁을 보여주면서 직장인들의 짠한 애환을 작품 속에 녹여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아인' 역을 맡은 이보영은 딱 맞는 옷을 입은 듯이 정교하면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속 이보영은 칼 단발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 다른 주인공 '강한나' 역을 맡은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도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JTBC 드라마 '대행사' 공식 포스터 / JTBC 제공
JTBC 드라마 '대행사' 공식 포스터 / JTBC 제공

JTBC 드라마 '대행사'는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네이버TV, JTBC '대행사'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