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커플 됐나…가로수길서 데이트하는 모습 포착된 '솔로 지옥2' 최종 커플♥
2023-01-17 10:28
add remove print link
'솔로 지옥2'서 커플 된 조융재♥최서은
가로수길서 데이트하는 모습 확산 중
넷플릭스 '솔로 지옥2' 출연자 최서은과 조융재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현실 커플'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 지옥2' 출연자 최서은과 조융재로 추정되는 커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했다. 사진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우산 하나를 나눠 쓰며 다정하게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과 가로수길 한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남성이 들고 있는 우산에는 조융재가 재직 중인 회사의 로고가 박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조융재와 최서은은 지난 10일 같은 시각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똑같은 사진을 올려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게시물에는 두 사람이 '솔로 지옥 2' 촬영 당시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한 모습이 담겼다.
이외에도 조융재의 현재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이 '솔로 지옥2' 촬영 당시 최서은이 찍어준 사진인 점 등이 발견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두 사람이 '현실 커플'로 이어졌으리라는 추측이 일고 있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에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둘이 옷 입는 거 키 차이까지 완벽 그 자체다", "괜히 미스코리아가 아니다", "이 커플 대찬성", "연예인 같다", "내 최애 커플", "'현커' 됐나 봐" 등 댓글을 달았다.
조융재는 한양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현재 여의도 한 증권사에서 일하고 있다. 최서은은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화가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솔로 지옥2'는 지난 10일 종영했다. 출연자 중 신슬기와 최종우, 이소이와 김세준, 최서은과 조융재가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선 공식적으로 밝혀지진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