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영희, 전남편 사이 딸 최초 공개…외모가 장난 아니다 (사진)

2023-01-19 16:38

add remove print link

20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나영희, 자녀와 처음으로 동반 출연

배우 나영희가 똑 닮은 미모의 딸을 공개했다.

신디(왼쪽부터), 배우 나영희 / 이하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디(왼쪽부터), 배우 나영희 / 이하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인연을 맺은 나영희와 그의 딸 신디(신시아)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이미 한 차례 파티를 즐겼지만 식사하던 중 울리는 또 다른 손님이 문을 두드렸다.

초인종을 울린 것은 나영희의 딸인 신디였다. 카메라에 비친 신디에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영희와 신디가 붕어빵처럼 닮은 외모였기 때문이다.

배우 나영희와 그의 자녀 신디
배우 나영희와 그의 자녀 신디

차예련 역시 "쌍둥이 같다"라며 "데칼코마니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실제 나영희는 이번 방송에서 처음으로 자녀인 신디와 동반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장면은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KBS2 설특집 '신상출신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배우 나영희의 자녀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배우 나영희의 자녀

한편 나영희는 1980년 MBC 1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첫 번째 남편에 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으며 2001년에는 치과의사와 재혼했다. 이후 재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고 2014년 협의 이혼을 통해 싱글이 됐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신디는 첫 번째 남편 사이에서 낳은 자녀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