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하면...” 성균관대 에타에 '4점'대 학점 인증글 남긴 40세 돌싱 여배우(feat. 정체)

2023-01-19 17:09

add remove print link

성균관대 에브리타임에 여배우가 남긴 글 시선집중
“개학하면 날 잡아서 밥 약속해요. 우리”

40대 배우 구혜선이 4점대 학점을 자랑했다.

2021년 구혜선이 올린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2021년 구혜선이 올린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19일 인스타그램에 대학교 커뮤니티 성균관대 에브라타임에 자신이 글을 올렸다고 인증했다. 그는 인증 사진과 함께 "학우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많이 와서 글을 올려요"라며 "에타(에브리타임)에 제가 직접 남긴 글이 맞아요. 개학하면 날 잡아서 밥 약속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성균관대 반도체관 / 성균관대학교 인스타그램
성균관대 반도체관 / 성균관대학교 인스타그램

앞서 구혜선은 에브리타임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구혜선이에요. 11학번 만학도(마흔!!!) 구혜선이에요. 에타에 글을 남기는 것은 처음인데요"라며 "얼마 전에 성균관대 엑스캠퍼스 시즌 6 강연을 하여 강의 영상을 공유드리고 싶어서요!"라고 했다.

구혜선이 에브리타임에 남긴 글/ 성균관대 에브리타임
구혜선이 에브리타임에 남긴 글/ 성균관대 에브리타임

이어 그는 "저는 올해 졸업학기지만 학점이 모자라서 초과학기도 해요. 여름학기, 겨울학기 챙겨도 어려움이 많네요. 학교에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 우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4점대 학점을 인증하며 "제가 학습능력이 많이 느린 편이라 학업 과정은 엉금엉금 기어다니고 있는데요. 결과는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해요"라며 "끝까지 해내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하자구요!!!"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2022 부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구혜선 / 뉴스1
2022 부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구혜선 / 뉴스1

한편 구혜선은 1984년생으로 올해 40세를 맞이했다. 현재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재학 중이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