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술 먹지 않겠습니다” 한소희, 만취해 뻗은 모습 포착됐다 (영상)

2023-01-24 17:04

add remove print link

톱스타 한소희의 설 연휴 근황
설 연휴 가족들과 보낸 일상 공개

배우 한소희가 설 연휴 가족들과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한소희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이랑 나랑 커플 잠옷 입고 이틀 동안 게임하고 자고 먹고 게임"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설 연휴 동생과 게임을 즐기는가 하면, 집밥을 먹으며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후 그는 "그리고 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추가로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에 취해 잠든 한소희 위에 가득 올려진 젠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영상에는 취해서 바닥에 드러누운 한소희에게 이불을 덮어주는 다른 가족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한소희가 솔직한 일상을 공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한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가 솔직한 일상을 공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술 계속 먹어주세요", "아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 "이런 인간적인 모습 너무 좋아요",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냈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배우님!"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소희는 올해 박서준과 함께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 크리처'를 공개할 예정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